“자연에 대한 세심한 이해와 관계”

에발트 사의 시작은 194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현 전무이사의 조부이신 로버트 슈미트 씨에 의해 회사가 설립되었고 역사와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독일의 튀링겐 주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 슈미트 씨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사하고 자연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었습니다. 이 회사의 최초 상품은 “플라워 워터”라고 불리는 헤어 에센스였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는 수년간 점차 성장하여 제품군의 범위를 다양하게 넓혀 헤어 케어 및 화장품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자연을 중시하는 회사의 기본 이념은 항상 충실하게 지켜져 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

1990년대에 들어 에발트 사는 다국적 기업 웰라 AG와의 파트너십 기간을 갖게 됩니다. 그 이후, Gebruder에발트 사는 100% 가족 경영 체제를 갖추게 됩니다. 1998년에 독일의 Nahetal-Waldau 지역에 부지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그 부지는 9,000평방미터에 달하며 구성되어 있으며 최첨단 현대식 연구 개발 (R&D)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Ewald-UBERWOOD-(위버우드)
unternehmen-UBERWOOD-(위버우드)

“헤어 케어 업계의 혁명을 선도한다”

회사 설립자의 손자이자 현 에발트의 CEO이신 로버트 에발트 씨는 현재 70대입니다. 그와 동년배에 있는 이들은 대개 현역에서 은퇴했거나, 인생을 한가롭게 보내고자 합니다. 반면 에발트 씨는 헤어 케어 업계에 꾸준한 혁신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에발트 브라더스 사는 현재 4개의 브랜드- C:EHKO, Keen, me, ÜBERWOOD® (위버우드) – 를 런칭하였고 이 제품들을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독일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 ÜBERWOOD® (위버우드) 가 한국에도”

에발트 사의 여타 브랜드들과 마찬가지로 ÜBERWOOD® (위버우드) 역시 제품의 원산지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회사의 대표 에발트는 여전히 ÜBERWOOD® (위버우드) 의 고향인 튀링겐 숲 속에 실제로 살고 있습니다. 에발트는 매일 아침 소나무의 상쾌한 정취를 한껏 느끼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매일 맞이하는 이 신선함이 ÜBERWOOD® (위버우드)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에발트 사는 회사의 일에 자긍심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자연을 소중히 지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제품의 작은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늘 주의를 기울이고,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늘 먼저 생각합니다. 에발트 사의 친환경 이념이 투영된 브랜드와 제품들, 셀 수 없이 많은 수상경력이 이를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ÜBERWOOD® (위버우드) 브랜드는 2015년 독일에서 시작되었으며, 이제 공식 유통업체 ㈜유록무역과의 독점계약을 통해 한국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EUROK-UBERWOOD-Products

 

ÜBERWOOD® (위버우드) 제품 구매 안내

 

UBERWOOD-위버우드-Gmarket